2015.06 팀장급 월간 회의 리뷰!

월간회의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5,06 빌리버스 S&C 팀장급 월간 회의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빌리버스 S&C에서는 최고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위해 매월 1회

각 지역 팀장들이 모여 회의하는 시간을 갖는답니다. 먼저 이번 회의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주제를 되짚어 볼게요!

1. 주차 사고의 전문적 처리 방법

2. 각 지점 주차 서비스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3. 팀장의 카리스마! 팀원 관리의 중요성

4. 미스터리 쇼퍼 진행

5. 전문 기관 위탁 교육 안내

6. 최고 서비스 매장 및 팀장 선정!

회의 장면 엿보기 시작합니다~~!

1

IMG_20150702_7

이번 회의는 빌리버스 S&C의 협력업체인 4호선 길음역 5번 출구 앞

갈비명가이상 길음신관 3층에서 맛있는 점심 식사 후 시작했습니다.

협력업체에서의 회식과 회의는 빌리버스 S&C의 의리!!!!!!!

2 (1)

빌리버스 S&C의 경영진과 팀장님들은 모두 오랜 기간 노하우를 쌓으신 분들이십니다.

숙련된 전문적인 주차 관리와 팀원 관리는 내공이 쌓여야만 원활하다는 사실!

모두 주차관리 분야에서는 베테랑이신데도 이사님의 한마디 한마디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고 필기하시는 모습!

최고에요!!!!!!!!!!!!!!!!!

IMG_20150702_8

IMG_20150702_6

빌리버스 S&C의 위트와 카리스마를 담당하시는 탁이사님!

오늘도 어김없이 팀장님들께 채찍과 당근을 마구 날려주셨습니다~~!

각지점 CCTV와 협력업체 라운딩을 통해 사소한 서비스 부분까지 꼼꼼히 파악하신 후

각 매장의 문제점(고객 응대, 친절도, 청소 문제, 근태 관리, 소통, 시설 문제 등등)을 공유했어요.

이제 7월부터는 미스터리 쇼퍼까지 동원하여 주차 서비스 체크를 실시 한다며… 친절히(?) 예고해주셨습니다!

팀장님들 힘내세요!!!!!!!!!!!!

75

IMG_20150702_3
IMG_20150702_4

빌리버스 S&C의 젠틀맨! 조교신 대표님!

앞으로 실시하게 될 전문 기관을 통한 위탁 교육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최고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서 끊임없는 반복 교육은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빌리버스 S&C에서는 신입 사원 교육은 기본! 채용된 직원들 또한 계속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위탁 교육은 강의 수만 200여가지가 된다고 하네요…

임직원 모두 늘 시간을 쪼개 교육을 받고, 전문적인 인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IMG_20150702_2

최고의 서비스 매장으로 선정된

소한마리 정육식당 하계점 팀장님!

인상 좋으시죠?

언제나 고객들께 예의있고 친절한 모습으로 감동을 주신답니다.

IMG_20150702_1

힘찬 구호를 외치며 6월 회의 마무리합니다!

고객에게 믿음을!!!

직원에게 행복을!!!

빌리버스 파이팅!!!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