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미스터리쇼퍼 암행평가 진행.!

 

암행평가타이틀

안녕하세요!

빌리버스S&C의 미스터리 쇼퍼 암행평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빌리버스 S&C에서는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양방향 서비스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양방향 서비스 모니터링이란?

         고객과 빌리버스 S&C 양방향에서 주기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크로스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최고의 서비스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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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한가지 모니터링이 더 남았죠 !

매년 2회씩 미스터리쇼퍼 전문 기업과 협력하여 사전 내부 공지 없이

각 점포별 암행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빌리버스S&C 대표님조차 미스터리쇼퍼의 대한 어떠한 정보도 알지 못하는 완벽한 암행 평가입니다.

미스터리쇼퍼가 언제, 어떻게, 어떤 자동차를 타고 나타날지 알 수 없기에

언제나 저희는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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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5년도 12월 연말 시즌에 맞추어 진행한 암행평가 보고서를 2016년 1월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미스터리쇼퍼는 고객과 동일한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평가하므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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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점포별로 얼만큼의 점수를 얻었을지, 어떠한 코멘트를 받았을지 궁금합니다.

추운 날씨에 진행한 보람이 있도록 모두 마음 따뜻해지는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읽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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짠!

여러 연령대, 여러 차종으로 진행된

각 점포별 발렛파킹 서비스 평가와 개선 방안들이 빼곡히 적혀있습니다.

이 평가지에 적힌 내용은 저희 빌리버스S&C 클라이언트의 점포에 방문하시는 고객의 마음과도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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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의 서비스 평가, 빌리버스 S&C의 자체 서비스 평가, 미스터리 쇼퍼의 서비스 평가

총 3가지의 서비스 평가를 모아 주기적으로 인사 평가를 실시하고,

우수사원 시상, 승진이 이뤄지고, 근태에 문제가 있는 직원의 경우 인력 재배치 및 재교육 조치를 받게됩니다.

2016년 새해에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제대로 일하는 사람들!

빌리버스 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