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포트 [갈비명가 이상편]

타이틀

안녕하세요!

8월 셋째주는 빌리버스 S&C 경영진의 현장 급습 방문 주간이었습니다.

빌리버스 S&C는 클라이언트, 경영진, 팀장,  미스터리 쇼퍼, CCTV 등 다양한 채널로

직원들의 근태, 서비스 질, 각종 사고 등을 모니터링 시행하고 있습니다.

경영진이 직접 모니터링 하며 빌리버스 S&C 현장을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사전 준비 없는 생생한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먼저, 성북구 길음역 일대의 랜드마크!

갈비명가 이상편 시작합니다~^^

o57

5층 건물을 통채로 사용하는 길음역 10번 출구 앞 갈비명가이상 길음신관의 입구입니다!

빌리버스 S&C에서는 길음신관과 함께 길음역 3번 출구 앞 갈비명가이상 돈암본관도 함께 서비스해드리고 있답니다.

30년 역사를 자랑하며 갈비탕, 양념갈비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맛집이에요.

  매장 점심식사 고객이 들어오시기 시작하는 정오 직전!

갑자기 들이닥친 카메라에 놀란 빌리버스 S&C의 얼굴들!

무더운 날씨에도 모두 이탈 없이 고객 맞이 자세로 대기하고 계시네요.

대기 자세 합격 드리겠습니다!

n

고객님 차량이 입차했습니다!

직원이 인사드리는 동시에 다른 직원은 뒷 차가 진입할 수 있도록 정차 방향을 안내해드리는 모습입니다!

d

​정차 후 도어 서비스.

고객님께서 충분히 준비되실 때까지 기다려드려야겠죠?

m

숙련된 주차 능력을 겸비한 직원의 안전한 발렛파킹은 기본!~~~

j

​깔끔하게 잘 정리되있는 차량들.

i

갈비명가이상은 푸~짐한 갈비탕으로 명성이 자자한 만큼

연세 있으신 고객님들께서 많이 방문해주시고 계신데요.

빌리버스 S&C는 주요 고객 성향에 맞추어

어른들께서 좋아하시는 친절, 친숙함, 즐거움을 포인트로 주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촬영하는 내내 어른들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저도 정말 흐뭇했는데요.

모자이크 속 고객님의 함박 웃음이 혹시 보이시나요?

모자이크 해야한다는 사실이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e

복잡한 도로변에 위치해있어 도로변에 수시로 나가 고객들께서 안전하게 입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모습입니다.

hh2

자체 주차장이 만차됐을 경우,

건물 옆 환승 주차장으로 유도하여 안전한 입차를 도와드립니다.

칼각 방향 안내를 뽐내고 계시는군요!

k

고객의 처음과 끝을 살펴드리는 주차 서비스가

클라이언트 브랜드 이미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차지하는지 알고있는 빌리버스 S&C의 직원들은

절대 함박 미소를 잃지 않습니다!

갈비명가 이상 길음신관편은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